작성자 CHOPER웹디자인(ip:)
작성일 2014-01-13 13:00:58
조회 989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마다 각각 카드결제일이 다르기때문에 쵸퍼에서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스너스처리되어 청구가 되고 있으며, 이부분이 처리가 되지 않았을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급적 카드로 결제하실때에는 취소를 대비하여 꼭 결제일을 확인하시고 카드결제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