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입금/결제문의] 입금확인 해주세요.

작성자 CHOPER웹디자인(ip:)

작성일 2014-01-13 12:51:49

조회 124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서비스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무통장일경우 확인되기까지 2~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주문대로만 정확히 입금하시면 게시판에 글을 남기지 않으셔도 입금 2~3 시간후
   입금확인문자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

 

   1.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
   (주문은 본인이름, 입금을 부모님성함으로 많이 하시더라구요...)
   2.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
   (예; 주문금액27500원인데 28000원으로 입금하신 경우)
   3.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
   (예;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5.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
   6. 주문하시고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4681-3667)로 전화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070-4114-3032

    Mon-Fri 10:30 - 17:00
    Lunch 13:00 - 14:00
    Sat, Sun, Holiday Closed

  • BANK INFO

  • FLLOW US

    @INSTAGRAM @FACEBOOK @KAKAO
  • COMPANY

    Company.쵸퍼

    Ceo.이하성Tel.070-4114-3032

    Privacy manager.이하성(cs@choper.kr)

    E-mail.cs@choper.kr

    Address.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20 (신당동) 신도빌딩 7층

    Business no.471-81-02626[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2022-서울중구-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