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CHOPER웹디자인(ip:)

작성일 2014-01-13 12:37:43

조회 3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경우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1 고객상담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반품처리와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환불의 경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최대5일(주말포함)안으로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070-4114-3032

    Mon-Fri 10:30 - 17:00
    Lunch 13:00 - 14:00
    Sat, Sun, Holiday Closed

  • BANK INFO

  • FLLOW US

    @INSTAGRAM @FACEBOOK @KAKAO
  • COMPANY

    Company.쵸퍼

    Ceo.이하성Tel.070-4114-3032

    Privacy manager.이하성(cs@choper.kr)

    E-mail.cs@choper.kr

    Address.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20 (신당동) 신도빌딩 7층

    Business no.471-81-02626[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2022-서울중구-1636